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제주도에 여행을 와서 재밌게 즐기다가 마지막에 대미를 장식하고 싶을 땐 제주가라오케와 유사한 여러가지 룸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사전에 알아보지 못하고 정보가 없다면 가격이나 위치를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동종 업계 가장 저렴하지만 서비스는 절대 뒤처지지 않는 곳으로 확실하게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그만큼 찾는 분들이 많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웨이팅을 감안하더라도 워낙 꽁까이 퀄리티가 좋아서 꾸준히 사람이 몰리기 때문에 이용을 원하실 경우 사전예약이 무조건 필요한 곳입니다. 이곳 역시 한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고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은 크게 없을 것입니다. 소맥 세트는 보통 소주는 4병 맥주는 5병 미만으로 여기에 추가할 경우 한 병에 10~20 만 VND 정도를 받는 편입니다. 양주는 12년산이 기본으로 17년산도 있지만 굳이 추천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클럽과 다르게 마인드와 사이즈는 훨씬 더 좋은 편이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의 음향시설을 갖춘 대형 1종 합법업소입니다. 가라오케 시스템의 경우 기본 세팅은 양주와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방문 이후의 모든 서비스는 다낭 방실장이 책임지고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베트남에는 크게 하노이, 호치민, 다낭 세 도시가 가장 크며 다양한 에코걸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호치민 쌀국수 맛집 중 퍼뀐 (Phơ Quỳnh)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맛보단 위치 탓에 더 유명세를 탔다고 생각 되지만 맛은 확실히 있으니 부이비엔 거리에서 술 한잔 하고 숙소로 돌아가기 전 이곳에서 쌀국수 한그릇 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가라오케, 술과 여성 교제가 한 패키지로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노래방은 오후 11시~15시까지 영업합니다. 그러나, 프라이데이 또는 토요일 밤에는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도 합니다.


[주의] 식사 옵션이 있는 카라오케에서는 특별히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외부 음식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카라오케 체인 중 하나인 ‘카라오케 마네키네코(カラオケ まねきねこ)’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시설에서 외부 음식 반입을 허가하고 있지만, 외부 음식이 반입 가능하더라도 추가 요금을 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생일 케이크 등의 반입을 미리 예약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허가되기도~ 이용하려는 카라오케의 룰을 잘 확인해보세요.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노미호다이(飲み放題)’ 옵션을 이용하면, 음료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노래하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대화가 잘 통하는 이들과의 만남이 오래 지속되고 또 재방문 할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담당을 선택할 때에는 신중하여야 합니다.


좀 더 자유분방한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셔츠룸, 풀싸롱, 하드코어, 하이퍼블릭 등의 업종을 찾으시면 됩니다. 고급 비즈니스를 위한 룸살롱은 전통과 격식을 갖추었으며, 매니저와 수준 있는 대화와 스킨십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수원룸싸롱 수원가라오케 No.1 마징가 & 메칸더에서 아이유실장이 제대로 한번 모시겠습니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동행할 것. 보스 가라오케 비용은 대략적으로 적당히 한두시간 놀면 600만동 정도로 나온다고 보면 되는데 이것도 대략인점 참고해라..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싱가폴, 대만 등 원정을 나갔던 에이스들이 모두 복귀하여 화끈하고 색다른 로컬 가라오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그냥 화려하고 다채로운 인테리어 시설이 되어 있고, 멋진 샹들리에가 잘 구비되어 있는 곳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의 질을 책임지는 분들이라서 누가 그 KTV(가라오케)를 운영하는 지가 그 가게의 운명을 결정할 정도입니다. 단체 여행 시 할인도 팍팍해 드리는 이벤트 중이니 텔레그램&카카오톡 ttu95를 통해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어 즐거운 다낭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프로만의 특별 축하전용 파티룸을 만들어서 고객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이프로를 찾아오실때 출발 전 10분전에 위치를 말씀해주시면 강남 이프로의 자가용이 어디든 고객님들이 계신곳으로 픽업 준비하여 본 업소까지 신속,정확하게 모셔다드립니다.


또한 라운지 공간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주문하여 소규모 파티나 모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4년 개인 부킹으로 예약이 어려운 다낭 TOP3 가라오케 첫 타임 부킹이 모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다낭에서 모드 제일 핫핫 가라오케이며 첫 타임 오시면 후회 없으실 곳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